본문 바로가기
정보

무료사주보기, 공짜로 사주 보는 방법

by next51 2018. 9. 13.
반응형

 무료사주보기, 공짜로 사주 보는 방법


유난히 무더웠던 여름이 가고 갑자기 선선해진 가을 날씨에 조금 당황스럽기까지 합니다. 덥다고 게으름을 피운 배짱이가 추운 겨울이 걱정이 되듯이 이제 몇 달 남지 않은 2018년을 슬슬 되돌아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사람은 누구나 타고난 '사주팔자'가 있다고 합니다. 시험이나 집에 중요한 일이 있을 때면 어머님들은 유명하다는 철학관을 찾아 사주를 보고 오시곤 한 것을 본 적이 있습니다. 어릴적에는 왜 쓸데없이 저런 곳에 돈을 쓸까 하고 생각도 해보았지만, 결혼도 하고 아이도 있는 지금은 아이들의 사주팔자도 궁금해 지고 뭔 일을 하려고 하면 내 사주팔자에 이런 걸 해도 되나 하는 생각에 철학관을 한번 방문하고 싶은 욕구가 생기기도 합니다. 


하지만 굳이 돈과 시간을 들이면서 까지 볼 필요는 없기에 재미삼아 공짜로 사주를 볼 수 있는 곳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찾아본 무료사주보기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검색 사이트에서 '운세의 신'이라고 검색을 하고 '운세의 신'사이트를 찾아 들어갑니다. 



'운세의 신'사이트는 스포츠조선에서 운영하는 사이트로 되어있습니다. 스포츠 신문을 보면 오늘의 운세가 항상 올라가 있는 걸 볼 수 있는데, 역사가 긴 만큼 운세 관련 데이타베이스가 상당하게 구축되어 있을 것으로 추측이 됩니다. 


신년운세, 월간운세, 오늘의 운세 와 사주 등 모든 종류의 운세와 사주를 볼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사주를 선택하게 되면 '명품사주'와 '나의 금전 사주'를 볼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명품사주'를 선택하면 사주정보 입력란이 나옵니다. 이름과 다른 정보들을 입력하고 결과보기를 누르면 끝입니다. 


철학관에서 물어보는 정보들과 동일합니다. 


'명품사주'의 결과치는 오행분석을 한자로 풀이해 줍니다.  사주 총평에서는 초년운, 중년운 , 말년운으로 분류해서 보여줍니다. 그리고 애정운, 사회운, 성격, 재물운 까지 생각보다 꼼꼼하고 방대한 자료들을 보여 줍니다. 


재물운에서는 재물모으는법, 재물손실 막는법, 재테크비법까지 제시해 줍니다. 


이대로만 된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겠습니다. 


결과물을 꼼꼼하게 읽어보니 대충 맞는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공짜로 보는 사주풀이 치고는 휼륭한 것 같습니다. 


무료하고 답답할때 재미 삼아 한번 봐 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은 무료사주보기 사이트 소개해 드렸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