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설치하기

by next51 2018. 7. 2.
반응형

어도비가 '플래시 플레이어'의 업데이트와 배포를 중단한다고 밝힌 지 1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고 합니다.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는 게임, 애니 동영상 등 여러 방면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어져 온 프로그램 중 하나였습니다. 


하지만 '랜섬웨어' 등 보안 문제와 'HTML5' 등 글로벌 표준 언어의 등장으로 플래쉬 플레이어를 사용하지 않는 환경이 조성되고 있어 어도비에서 내린 결정이였다. 


하지만 지금도 영상. 애니 등에서 플래쉬 플레이어를 사용하고 있어 인터넷 할 때 가끔 아래오 같은 창을 보게 된다. 



플래시 플레이어가 깔려 있으면 클릭만 하면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를 실행 가능하나 깔려 있지 않으면 아래의 절차대로 플래시 플레이어를 설치하면 된다.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설치하기


검색창에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를 검색한 후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설치 창으로 이동한다. 


직접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설치 사이트로 가려면 get.adobe.com/kr/flashplayer를 주소창에 넣어면 된다. 




설치 창이 나타나면 지금 설치를 눌러 설치를 하면 된다. 이때 선택 옵션 제공에 자동으로 체크 되어있는 자동설치 탭은 해제 시키는 것이 좋다.


보통 구글툴바나 보안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설치가 되는데 구글 툴바는 플래시 동영상을 실행 시킬 때 로딩이 안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만약 자동으로 구를 툴바를 설치했다면 삭제 시키고 사용하는 것이 좋다.





설치하기를 클릭하면 플래시 플레이어 실행파일이 다운된다. 


다운된 파일 열기를 한다. 

 


열기를 클릭하면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설치에 대한 사용자 계정 건트롤이 실행되는데 '예'을 클릭하면 된다.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환경 설정 업데이트 창에서 자신인 원하는 업데이트 옵션을 선택하면 된다. 


권장 사항인 "Adobe가 업데이트를 설치하도록 허용"을 선택하고 다음을 클릭한다. 




마지막 단계인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설치가 시작 된다. 


설치가 100% 완료 되면 '마침'을 클릭하면 오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설치가 완료 된다. 



마침을 누르면 위와 같은 창이 나온다. 대충 무시하고 새로 고침 하고 사용하면 된다.


Adobe flashplayer 설치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