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5

[지단]레알 마드리드 지단 감독 레알 떠난다. UCL 3연패, 지단 , 레알 마드리드 감독직 사임 지단, "지금은 떠나야 할 때" 축구영웅 지단이 결국 레알 마드리드와 이별을 하게 되었다. 지단 감독은 컨퍼런스를 통해 " 나는 레알 감독직을 계속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이상한 순간 이지만, 팀이 계속 승리하기 위해서는 변화가 필요하다. 선수들에게 또 다른 연설과 또 다른 방식이 필요하다. 그래서 나는 이 결정을 내렸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지단의 이번 레알 감독직 사퇴는 이번 시즌에서 바르셀로나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 이어 3위에 머물고 있는 성적이 결정타가 된 것 같습니다. 지단 자신이 지금 성적에 만족을 하지 못하는 것이 겠지요 지단은 2016년 라파엘 베니테즈 감독의 후임으로 레알에 부임해 유럽축구연맨(UEFA) 챔프언스리그(UCL) 3연패를 이.. 2018. 5. 31.
[김부선] 영화배우 김부선에 대하여 오늘 하루 종일 김부선의 이름이 인기 검색어 랭킹에서 사라지지 않고 지금까지 올라와 있다. 경기도지사 후보인 이재명과 시사인 기자 주진우와 함께 경기도시사 후보인 이재명과의 스캔들에 관해선 많은 글들이 넘쳐 나니 나는 김부선이 누구인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다. 우리나라 본격 에로영화 시리즈의 시초인 애마부인 시리즈가 있다. 여성에게 억압된 성에 대한 자유를 실현한다는 내용의 영화이다. 김부선은 1983년 영화 '여자가 밤을 두려워하랴'로 영화계에 데뷔해 1985년 '애마부인3'의 주인공을 맡아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고 한다. 당시 김부선은 동양적인 얼굴에 서양적인 몸매를 가진 뇌쇄적인 표정 연기가 일품인 배우로 평가 받았다고 한다. 김부선의 젊은 시절 화보이다. 지금 보아도 상당한 노출인데 80년대 당시에.. 2018. 5. 30.
[바스코]씨잼 이어 바스코 마약 투약혐의 유명래퍼 씨잼.바스코 대마초에 엑스터시까지 투약 바스코, 스스로 정신과 찾아가 상담받아 저스트뮤직 사과 발표 어제 씨잼의 대마초 복용 혐의로 구속되었다는 글을 오렸는데 오늘은 같은 소속사 래퍼의 바스코도 마약혐으로 구불속 입건됐다고 합니다. 경기남부지방경찰청 마약수사대에서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래퍼와 프로듀서, 가수 지망생 등 8명을 검거해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송치 했다고 합니다. 그중 두명이 씨잼과 바스코라고 합니다. 당초 씨잼은 대마초 흡연 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조사 과정에서 엑스터시와 코카인까지 투약한 것으로 확인 되었다고 합니다. 씨잼은 지난 2015년 5월부터 최근까지 서울 서대문구 자택에서 10여 차례에 걸쳐 대마초를 피우고, 지난해 11월 경에 엑스터시와 코카인을 각가 한 차.. 2018. 5. 29.
[씨잼]래퍼 씨잼 대마초 협의로 구속 "래퍼 씨잼, 대마초 흡연 혐의로 구치속 수감" 씨잼, 대마초 흡연 혐의..."집에서 호기심으로 했다. '쇼미더머니5 준우승'래퍼 시잼, 대마 흡연 혐으로 구속 래퍼 씨잼이 대마초를 피운 혐으로 경찰에 잡혔갔다고 합니다. 28일 오늘 디스패치에 의해 확인 되었느데, 씨잼은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구속돼 조사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씨잼은 대마초 흡연사실을 인정했다고 합니다. 마약류 반응 검사 결과도 양성으로 나왔어 빼도박도 못하는 상황에 구속 수감된 상태라고 합니다. 씨잼은 수사중에 " 누군가의 신고로 경찰에 적발됐고, 압수수색이 진행됐다"고 말했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같이 피운 측근이 죄수딜라마 게임에서 씨잼을 희생양으로 삼았는 모양입니다. 경찰에 따르면 씨잼은 지난 4월 서울 연희동에 .. 2018. 5.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