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621

[이마트 휴무일]7월 휴무일 전국 이마트 휴무점 7월 휴무일 전국 이마트 휴무점 알아보기 7월 2일 (월) 이마트 휴무점 7월 8일 (일) 이마트 휴무점 7월 10일 (화) 이마트 휴무점 7월 11일 (수) 이마트 휴무점 7월 13일 (금) 이마트 휴무점 7월 16일 (월) 이마트 휴무점 7월 22일 (일) 이마트 휴무점 7월 25일(수) 이마트 휴무점 7월 28일 (토) 이마트 휴무점 2018. 6. 30.
[장자연 목격자 인터뷰] 장자연 성추행 현장에 같이 있었다 고 장자연 성추행 목격자 인터뷰 경찰, 검찰 가해자 말만 들었다. 고 장자연 성추행 사건의 목격자가 사건 당시 적극적으로 조사에 임했지만 진술이 받아들여지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28일 방송된 jtbc '뉴스룸'에서 고인과 같은 소속사의 신인 배우였다고 자신을 소개한 윤모시의 이터뷰가 전파를 탔습니다. 유모씨 jtbc 인터뷰 내용 요약 - 소속사 대표가 연락이 오는 날이면 대표의 폭력적 성향을 알고 있기에 안 갈 수 없었다. - 조선일보 출신 조모씨의 성추행을 목격했다. - 소속사 생일날 기업인도 정치인도 있었다. 자리 배치도를 그릴 정도로 기억이 생생하다. - 경찰과 검찰에서 적극적으로 소사를 받았기 때문에 기억한다. - 무릎 위 앉히고 성추행까지 이어졌다. - 경찰과 검찰 조사를 13차례 받으면서 사.. 2018. 6. 29.
[가덕도 신공항] 가덕도 신공항 재추진 논란 가적도 신공항 재추진을 놓고 논쟁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10년 이상 된 이슈이고, 2년전에 현재 김해공항을 확장하는 것으로 결론이 난 사안인 신공항 재추진을 놓고 각 지역의 이해 득실에 따라 다시 뜨거운 감자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2년전 박근혜정부 시절 신공항 후보지로 거론된 가덕도와 밀양의 격심한 대립으로 두 곳 모두 결론을 내지 못하고 현재 김해공항을 확장하는 것으로 결론을 내린 적이 있습니다. 이 당시에는 다분히 정치적 결정이라는 비판이 이었습니다. 사실 영남권 신공항은 이명박 대통령의 선거 공략이었다고 합니다. 이명박 대통령이 당선된 후 밀양과 가덕도를 후보지로 선정하게 됩니다. 이명박 정권 때도 경제성이 없다는 이유로 백지화된 된 적도 있다고 합니다 . 가덕도 신공항 추진 이야기가 나오는 배경에.. 2018. 6. 27.
[소라넷] 소라넷 여성 운영진 1명 체포 소라넷 여성 운영진 1명 체포 소라넷 운영진, 몰카.강간 모의 방조 등의 혐으로 중형 처벌 가능 최근 홍대 누드몰카 사건 때 여성 피의자의 신속한 구속에 여성 단체에서는 17년 된 소라넷은 잡지도 못하면서 이 사건만 신속하다며 경찰을 비난하기도 했다. 소라넷은 2009년 부터 운영된 음란 사이트로 성관련 온갖 범죄의 온상으로 지목 되면서 3년전에 운영진에 대한 수배가 내려졌지만 잡히지 않았다. 그런데 소라넷 운영자 4명중 여성 한 명이 자진 귀국해 체포 되었다고 합니다. 소라넷 운영자는 2쌍의 부부로 구성된 총 4명으로 서울대 및 유명 사립대 출신으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4명 중 3명은 외국 국적을 가지고 있고, 나머지 한 명만 한국 여권을 가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여권발급이 취소된 1명은 해.. 2018. 6.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