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819

송도 불법주차 차주 사과문 전문 송도 불법주차 차주 사과문 전달최근 송도의 한 아파트를 관광명소를 만들었던 송도 불법주차 차주가 입주민 대표에게 사과문을 전달했다고 합니다. 캠리 차주 대신 아파트 입주민 대표가 차량 주변에서 사과문을 낭독했다고 합니다. 인도에 주차 되어 있던 캠리 차량은 대리인에 의해 다른 장소로 이동했다고 합니다. ▲보배드림 입주민 여러분께 저는 이번 캠리 주차장 막음 사건의 207동 당사자 입니다. 먼저 불법주차 스티커 부착 관련해서 말씀을 드리자면 저는 해당 아파트에 2017년 12월 해당 차량을 정상적으로 등록하고 아무일 없이 지내 왔습니다. 그러나 지난 2018년 8월 25일 조수석에 불법주차 스티커가 부착된 것을 확인하고 이에 대해 경비실과 동 대표 측에 탈착해 줄 것을 요구하였으나 저의 요구대로 이루어지지.. 2018. 8. 31.
전세대출 소득 상관없이 무주택자 모두 대출 가능 전세대출 소득 상관없이 무주택자 모두 대출 가능 29일 어제 연소득이 7000만 원이 넘는 가구에 대해서 전세대출은 제한하는 방안이 추진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 소식이 전해지사 연소득 7000만 원을 갓 넘긴 맞벌이 부부들의 반발이 상당이 심했다고 한다. 이런 기류속에 금융당국은 발표 하루 만에 전세대출 방안은 급 궤도를 수정하여 집이 없는 사람들에게는 소득에 관계없이 전세대출 을 하겠다는 방침을 정했다고 한다. 연소득 7000만 원 이상 가구의 전세대출 제한 방안이 9월 말이나 10월께부터 실시할 방침이라는 소식이 나오고 나서 오늘 청와대 게시판에는 전세대출 소득제한 철회를 요청하는 글들이 계속해서 올라 왔다고 한다. 시중 은행에도 전세계약을 체결한 고객들이 대출신청 이 가능한지, 제도 시행 이전에.. 2018. 8. 30.
한수민 인스타그램 엠창(엄창) 비속어 손동작 논란 한수민 인스타그램 엠창(엄창) 비속어 손동작 논란한 종편 가족 예능에 출연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박명수 아내 한수민의 부적절한 언행이 논란이 되고 있다. 코스메틱 브랜드이 대표이기도 한 한수민은 29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에서 코팩 제품을 시연하는 과정에서 비속어를 연상하게 하는 손동작을 취했다. 한수민이 취한 손동작은'이게 거짓말이면 우리 엄마는 창녀다'라는 불륜의 내용을 담고 있는 별로 건전하지 못한 행동이라고 한다. 어린 학생들 사이에 일종의 인증 행위도 쓰이고 있다고 한다. ▲네이버웹툰 정열맨 처음에는 엄창으로 쓰이기 시작하다 최근에는 엠창으로 변형되어 더 자주 쓰이고 있다고 한다. 뭔가의 진실관계를 말했을 때 그 말의 진실성을 보증한다는 의.. 2018. 8. 29.
박해미 남편 황민 음주운전 교통사고 박해미 남편 황민 음주운전 교통사고 동승자 2명 사망 음주운전한 유명배우 남편은 배우 박해미의 남편 황민으로 밝혀졌다. ▲연합뉴스 사진캡쳐 경찰에 따르면 지난 27일 경기 구리시 강변북에서 박해미 남편인 황민이 운전하던 크라이슬러 승용차가 갓길에 정차 되어 있던 화물차 2대를 들이받았다고 한다. 이 사고로 박해미 남편 차에 타고 있던 동승자 2명이 숨졌고, 다른 동승자 2명과 박해미 남편 그리고 화물차 운전자가 부상을 입고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다고 한다. 숨진 2명은 박해미가 운영하고 있는 해미뮤지컬컴퍼니의 소독 단원들로 알려졌다. 사고당시 황민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이 0.104%인 것으로 확인됐다고 한다. 황민과 부상당한 동승자의 상태는 정확히 알 수 없는 상황이라고 하네요. 사망한 두 명.. 2018. 8.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