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서유기 시즌5 첫 방송
초등학교 3학년인 아들이 손 모아 기다리던 TVN 신서유기 시즌5 '(귀)신과 함께'가 오늘 첫 방송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매주 일요일 밤 10시 40분에 상영을 한다고 합니다. 초3이 시청하기에 너무 늦은 시간 이여서 11시 까지만 보기로 약속을 받아 놓은 상태입니다.
신서유기 시즌5 촬영 중에 강호동이 부친상을 당해 먼저 귀국하는 우여 곡절을 겪기도 했는데 이번에는 어떤 재미를 줄지 사뭇 궁금해 집니다.
신서유기 시즌5에는 기존 멤버인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송민호가 그대로 출연하고, 군입대로 빠진 규현을 대신해 블락비의 피오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미 예고편을 통해 공개되었듯 신서유기 시리즈 시작 이래 최다 제작비와 최대 스케일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이번 촬영 장소도 한국, 홍콩, 일본 세 나라에서 진행되는 '한.콩.일' 특집인 만큼 더 다양한 볼거리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신서유기 시즌 5의 부재인 '(귀)신과 함께'에서 볼 수 있든 출연자들이 각종 귀신으로 분장하여 나타날 것으로 보입니다.
안재현은 '강시', 송민호는 '요즘귀신', 이수근은 '적은키', 강호동은 '강호나시', 은지원은 '저승이', 첫 출연하는 피오는 '드라큘라'로 나오는 모양입니다.
'적은키' 기발하네요 ㅋ
▲신서유기 시즌5 예고편
반응형